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배송관련 ] 물건을 여러 개 같이 신청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어요.

    배송은 각 상품별로 따로따로 출고되고 있습니다. 같은 날짜에 주문을 하셨더라도 상품별로 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    결제확인이 완료 되면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  또한 고객센터(02-3472-9700)로 문의 후 계산서요청 해주시면 우편발송 해드립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을 취소 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취소가 안됐습니다

   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,

    결제 통장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. (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름)

  • [ 배송관련 ] 지방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네 가능합니다.

    보통 결제완료 후 2~3일의 배송기간이 걸리며, 지역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보통 결제일로부터 2~3일 정도 소요되며,

    특정 기간(예. 설날, 추석, 크리스마스 등)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반품/환불 ]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, 반품을 하고 싶어요.

    * 상품의 교환반품 가능한 경우

    - 제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

    - 모든 상품의 반품 운송비는 무료입니다. 단.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교환,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  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     

     * 상품의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      (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• [ 반품/환불 ] 구입한 물건이 마음에 들지 않아 취소처리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    가능합니다. 다만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.

    상세 사항은 저희 고객센터 02-3472-9700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반품/환불 ] 어떤 경우에 교환, 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(매트 제품의 경우)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제품의 하자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거나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 제품은 교환하여 드립니다.

    반품, 교환, 환불, 제품수리에 대한 보상기준은 지식경제부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 기준에 따릅니다.

     
  • [ 제품관련 ] 상품에 대해 궁금한것이 있어요

    쇼핑몰의 상세설명외에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(02-3472-970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회원관련 ]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은 상품을 구입해도 적립금이 누적되지 않으며 가입시 드리는 적립금도 지급되지 않습니다.

    주문내역만 확인이 가능하고 개별적으로 드리는 쿠폰 역시 없으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
MORE

이전 페이지

  1. 1

다음 페이지

뉴스

뉴스&이벤트 목록
제목 작성일
3백만불 수출의탑 수상 특별이벤트 2015-09-08
MORE